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고객헌장

고객 섬김 헌장 | 대한체육회 | 우리 대한체육회 임·직원은 스포츠로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고객을 최우선으로 모시며, 공인으로서의 사명감과 도덕성을 바탕으로 한국 체육의 새로운 백년대계를 위해 다음과 같이 고객을 섬기겠습니다. | 
하나. 우리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,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 | 하나.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소중하게 받아들여 업무에 반영하고 고객중심의 경영 환경 변화를 선도해 나가겠습니다. | 하나. 우리는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
신속하게 제공하고 제출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. | 하나. 우리는 공공기관 윤리강령을 준수하여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체육인이 되겠습니다. | 이상의 약속을 실천하기 위해 우리 체육회는 구체적인 고객 응대 서비스 이행 기준을 
정하고 철저히 지킬 것을 다짐합니다. | 2018년 7월 2일 | 대한체육회 임·직원 일동
자세한 문의사항은 우측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.
자료책임자 : 전략기획부장 자료관리담당자 : 전략기획부 임정민(02-2144-8022)